갤럭시 S20 FE 스펙 ::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대상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은 스마트폰 을 구매할때 어떤 부분을 가장 중점적으로 보시나요! 저는 가성비를 중요하게 생각 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하고 스펙이 높아야 만족감이 들더라구요! 뭔가 더 절약해서 잘 구매한 것 같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가성비를 꼼꼼히 따진후 스마트폰을 구매했는데요. 그렇게 구매한 스마트폰이 갤럭시 S20 FE 모델 입니다. 갤럭시 S20 FE 모델은 20201016일 부터 정식으로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저는 사전예약 이벤트로 구매해서 수요일에 받아 미리 사용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예상 하셨을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갤럭시 S20 FE 스펙 후기 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하반기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아주 제격인 모델 같아서요! 갤럭시 S20 FE 스펙 후기 글에서는 스펙에 대한 평가와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을 알려드릴 생각이예요.

먼저 갤럭시 S20 FE 스펙 후기 글을 쓰게되면 가장먼저 소개시켜 드리고 싶었던 디스플레이에 대해 볼건데요. 크기는 6.5인치이고 펀치홀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있어서 화면을 크고 꽉차게 사용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주사율도 120Hz가 제공되는데요! 고주사율이라 그런지 오랜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해도 눈에 느껴지는 피로감이 적더라구요! 고주사율이눈에 유해한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켜주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일처리 속도 역시 아주 좋았는데요. 퀄컴 스냅드래곤865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빠르고 정확한 일처리가 가능하더라구요. 이동통신도 5G가 제공되서 엄청 빨랐구요. 솔직히 5G 모델과 LTE 모델의 차이를 잘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직접 사용해보니 훨씬 좋은 걸 알게 되었습니다.

메모리는 기존 갤럭시S20 시리즈 보다는 다소 스펙이 낮아졌지만 사용에 불편함을 줄 정도는 아닌데요. 6GB RAM128GB 스토리지가 제공됩니다. RAM도 무난한 편이고 저장공간도 넉넉한사용이 가능할 것 같은데요!

 

만약 사용중 용량이 부족해져도 최대 1TB 외장메모리 확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습니다. 부족한 상황이오면 SD 카드를 추가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 갤럭시S20 FE 모델을 사용하며 가장 의외였던 기능은 카메라 인데요.

 

보급형 모델이라 딱히 기대를 하지는 않았는데 사용해보니 엄청 좋더라구요. 전면에는 3200만 화소의 셀피 렌즈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셀피 렌즈의 화소가 높은 이유는 아무래도 셀카 촬영을 많이 하는 20.30대를 타겟으로 출시했기 때문 인 것 같습니다!

 

또렷한 화질의 셀카촬영 및 영상통화 이용을 도와주더라구요! 후면에는 1200만 화소 광각, 초광각, 800만 화소 망원 렌즈가 탑재되어 있는데요! 화소가 많이 낮아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굉장히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30배 디지털 줌 기능이 지원되기 때문에 멀리 있는 피사체와의 거리조절도 자유롭고 초광각 렌즈를 활용해 화각을 최대 123도까지 담을 수 있어 풍경이나 단체사진을 촬영하기에도 적합하구요!

 

또 싱글 테이크, 스테디 액션캠, 아웃 포커싱 등의 기능이 지원되서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했습니다. 잘만 촬영하면 전문가 급 퀄리티의 촬영본을 얻을 수 있더라구요. 사진 촬영에 재미를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외에도 갤럭시 S20 FE 모델은 고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에도 쉽게 방전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무려 4500mAh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충전도 고속모드 덕분에 빠르게 시킬 수 있어 편하구요!

 

이제 갤럭시 S20 FE 스펙 후기 글의 마지막으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 건데요! 갤럭시 S20 FE 모델은 출고가가 899,80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온라인몰의 사전예약 혜택 덕분이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 같은 혜택을 받을수는 없는데요! 최근 온라인몰에서는 역대급 혜택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이용하신다면 만족 하실 것 같습니다. 일반 판매 모델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거든요! 그러니 제 갤럭시 S20 FE 스펙 후기 글을 읽고 구매의사가 생기셨다면 한번 알아 보시고 후회없는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노트20 가격

지난달 출시된 갤럭시 노트20 모델의 인기가 상당하다고 합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20 모델이 출시되기 전부터 구매할 생각이였지만 약정이 지난주 목요일에 끝나 금요일에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40mn3.tistory.com

 

 

갤럭시Z 폴드2 가격

갤럭시폴드가 연이어 화제가 되면서 갤럭시Z 폴드2 가격 또한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폴드는 원래 디자인상 접히고 열리는 형식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어 이번에

40mn3.tistory.com

 

 

갤럭시Z 플립 가격

오늘은 갤럭시Z 플립 가격 알아보도록 할게요. 삼성 갤럭시의 두 번재 폴더블폰으로써 언팩에서 공개와 동시에 수많은 언론들이 이미지 사진들을 보신분도 있을 거에요. 겉보기에는 지난해 모

40mn3.tistory.com